1. 근로계약서 작성요령
1) 근로계약서를 서면으로 작성 할 때에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 근로 계약기간
- 근로 시간
- 휴게 시간
- 임금
- 근로 장소
- 종사하여야 할 업무에 관한 사항
2) 근로자와 사업주 간의 합의된 내용을 반영합니다.
3) 근로 시간과 휴게 시간, 임금 등에 대한 법적 요구사항이 충족되게 작성합니다.
4) 근로자와 사업주 양측 모두의 서명이 기재되어야 합니다.
5) 날짜와 서명을 작성하고, 이를 각각의 본인이 확인합니다.
6) 근로계약서가 변경 / 갱신될 경우, 이를 기록하고 갱신된 항목을 반영해야 합니다.
(출처 : 네이버 노무법인 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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